아트파니 카카오채널 상담하기
바로가기
벽지 기획전 - 타임세일!
바로가기
메뉴 버튼
1:1문의
회원가입
+ 1000 P
로그인
추가메뉴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쿠폰존
주문내역
개인결제
사용후기
상품명 입력 필수
로그인
회원 로그인
아이디/비번찾기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로그인
0
위시리스트
0
장바구니
검색 버튼
NAVIGATION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쿠폰존
주문/배송조회
CATEGORY
출력
실사출력
UV출력
현수막/어깨띠
배너
등신대/POP/판넬
컷팅
시트지
시트지/스티커
현관문 시트지
창문형 데코시트지
아트 스티커
안개시트
레터링
싸인몰
간판/입간판
안내표지판
배너거치대
메뉴판/액자
도로안전용품
판촉물/답례품
판촉물/답례품
포장(박스)/스티커
선물상자
선물 구디백.주머니
선물 부자재
액자
히트상품
추천상품
최신상품
인기상품
할인상품
쿠폰존
고객지원
공지사항
1:1문의
FAQ
다크모드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 회원가입약관 시행 일자: 2022.04.11 ] [ 제 1장 총칙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아트파니(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artpani.com(이하 몰)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이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 (정의) 1. 회사란 아트파니의 artpani.com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또는 모바일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이외에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사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 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 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 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개인정보 보호법 ,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약관의 개정 내용을 공지할 수 있으며 , 홈페이지 게재와 효력을 같이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된 약관을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개정된 약관이용일자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할 것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법,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검색 서비스 2) 개방형 서비스 (리뷰 등) 3)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4)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용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용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의 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이용자의 결제 정보가 유출되어 남용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회원 정보의 유출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시 책임을 집니다. 2.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6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되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해당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이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7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 법 등 관련 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리자는 관련 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 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8조 (타인 소유의 사진 주문에 관한 책임) 1. 회사의 모든 공정은 전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별도의 확인 과정이 없습니다. 2. “회원”이 주문한 상품 내용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제 3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일 경우, 이에 따라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 3장 회원가입 계약 ] 제 9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10조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원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정보의 변경을 알리지 않아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지 못함으로써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그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 받아 사용한 후에도 그에 따라 부담하는 채무 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다른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 제 4장 구매계약 및 대금 결제 ] 제 12조 (구매 신청) 1.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대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또는 휴대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7) 기타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제공하여야 하는 정보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 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 위탁을 받는 자, 2) 개인 정보 취급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 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 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 13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2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5조 제1항의 수신 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지급 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 지급 6.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5조 (수신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1시간 이내에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8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6조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홈페이지 내 고지하는 출고일자에 따라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개인화되어 주문 제작되는 제품으로 제작에 시일이 걸릴 수 있으며 출고일자보다 재화의 공급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제 17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8조 (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법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법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개인화되어 주문 제작되는 제품으로 단순 변심에 따라 반품 및 교환하는 경우 3. 이용자가 APP 또는 WEB을 통해 90일을 초과하여 로그인한 기록이 없을 경우 장바구니에 저장된 상품은 삭제되며,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4)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5) 이메일 (전자우편) 주소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정보 통신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 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신속한 이용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 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 (제공받은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 통신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1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 정보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정보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할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회사가 회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적법한 절차를 거칩니다. 9.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 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2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항상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각별히 주의하여 노력하며, 상업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의 요청을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정보가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 하거나 제 3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한 경우, 게시자의 동의 없이 관련 정보를 삭제, 수정, 링크를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수정, 링크 차단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완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5. 회사는 수신 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1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이메일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이메일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2조 (회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개인 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시 허위 내용을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4)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제 6장 부가서비스의 이용 ] 제 23조 (몰 머니 및 쿠폰)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기타 행사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지급될 수 있으며, 회원이 스스로 서비스에서 정해진 금액을 제14조의 납부 방법을 통해 지불함으로써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몰의 머니를 이용하여 적립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회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 납부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머니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및 보상으로 적립된 몰 머니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회원 탈퇴 시 몰 머니는 소멸됩니다. 제 24조 (할인쿠폰) 1. 회사는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지정된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할인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을 탈퇴한 경우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 [ 제 7장 기타 ] 제 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등 기타 영리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게시물에 대한 이용권과 서비스 내 게시권을 갖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거제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전송 배포 또는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의 이미지, 주문 데이터 등을 주문, 제작, 전시 등의 목적으로 저장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7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및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28조 (손해배상의 범위)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생기더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서비스 이용 불가 사실을 회사에 접수한 이후 12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3. 손해 배상에는 회사 서비스 이용 계약이 체결된 서비스에 한합니다. 제 29조 (손해배상의 청구) 1. 회원은 손해 배상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 배상 청구 사유, 금액,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청구하여야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7영업일 이내에 그 결과를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제 30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31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소 제기 당시 이용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소 제기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일자: 2022.12.07 ] 아트파니(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법률인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고 합니다)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 규정 및 관련 국가기관 등이 제정한 고시, 훈령, 지침 등을 준수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의의 2.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3.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파기절차, 방법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 6. 개인정보 취급 위탁 7.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10. 개정 전 고지 의무 제1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의의) 아트파니(이하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인 artpani.com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회사가 어떤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며, 필요에 따라 누구와 이를 공유(‘위탁 또는 제공’)하며 이용목적을 달성한 정보를 언제, 어떻게 파기하는지 등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정보주체로서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어떤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어떤 방법과 절차로 행사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침해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고 이미 발생한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누구에게 연락하여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1)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 필수 항목 수집, 이용 항목 :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FacebookID, NaverID 이용 목적 : ① 회원제 서비스 운영 및 관리 (가입 및 탈퇴 처리등) ② 이용약관, 서비스 상품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변경, 서비스 변경, 중단,장애,침해 사고 등 중요 사항 고지 등 의사소통 경로 ③ 서비스 민원 사항, 고충 처리 결과 안내 ④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른 회원 정보 열람, 정정권 이행 ⑤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보유 및 보존 의무 이행 서비스 이용 단계 구분 : 필수 항목 수집, 이용 항목 : 결재 수단별 정보 -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 이체 이용 목적 : ① 유료 서비스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청구, 결제, 정산, 할인 ② 유료 서비스 계약 이행 업무 위탁 (* 구매, 결제 단계에서 회원이 입력하는 신용카드 번호, 유효 기간, 휴대폰 번호 등의 정보는 회사가 직접 저장하지 않습니다.) 수집, 이용 항목 : 구매자 이름,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수령자 이름, 수령자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배송지 주소 이용 목적 : 상품의 주문 배송 수집, 이용 항목 :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회원이 업로드한 사진의 원본 및 메타정보(exif) 이용 목적 : ① MD 서비스 등의 제공 및 상품 제작 ② 서비스의 개선 구분 : 필수 항목 (생성 정보) 수집, 이용 항목 : 회원의 기기 정보 (스마트 폰) 기기정보 (디바이스 ID 또는 IMEI) 이용 목적 : ① 서비스 부정 사용 방지 ② 서비스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민원 처리 수집, 이용 항목 : 서비스 이용 기록, 사이트 방문 기록, 쿠키 등 이용 목적 : ①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② 관련 법령에 따른 보유 및 정보 제공 의무 이행 ③ 이용자 접속 빈도 분석, 고객 ④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통계 활용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 시스템 인프라 확충 2) 수집 방법 - 회사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 가입, 서비스 이용, 배송 요청, 경품 행사 응모 과정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과정에서 웹페이지, 메일, 팩스, 전화 등을 통해 이용자가 입력한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제휴사계정을 통한 로그인 서비스 이용 또는 제휴사 이벤트 등에 이용자가 참여하는 경우 제휴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기록 등 정보가 자동으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 기간, 파기 절차, 방법) 회원 탈퇴,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 된 경우 회원의 개인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아래 각 사유 및 기간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유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경우 1. 불량 이용자 재가입 방지, 부정 이용 방지, 기타 민원 대응 - 보유 기간 : 회원 탈퇴 후 6개월 간 (단, 민원 대 응의 경우 민원 해결 시까지) - 보유 정보 : 아이디, 이메일, 가입일, 탈퇴일 2. 서비스의 개선 - 보유 기간 : 수집한 날로부터 1개월 간 - 보유 정보 :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 회원이 업로드한 사진의 원본 및 메타정보(exif) 2) 회원이 직접 개인 정보의 보존을 요청한 경우 또는 회사가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 - 보유 기간 및 보유 정보 : 회원의 요청 또는 동의를 얻은 항목, 기간에 한하여 해당 기간 동안 보유 3) 법령에 의거, 이용자의 동의 없이 보존할 것을 정한 경우 근거법령 :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정보 : 계약 또는 청약 철회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 5년 근거법령 :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상법, 국세 기본법,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법 보존정보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상업 장부와 영업에 관한 전표, 증빙 서류 보존기간 : 5년 근거법령 :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정보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 3년 근거법령 : 통신 비밀 보호법 보존정보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 정보 유효 기간제의 적용 회사는 이용자가 1년(이하 “개인정보 유효기간”이라고 합니다) 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 또는 활동한 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관리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휴대전화 등 회원이 입력한 연락수단을 통하여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도래한 회원의 경우에도 회원이 별도 유효기간 갱신의 요청 등 개별 동의가 있는 경우, 회사 머니가 남아 있는 경우 또는 타 법령에서 별도로 보존 기간을 정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존 후 조치됩니다. 개인정보 유효 기간제에 의해 별도 분리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재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파기 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6) 파기 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보유 기간 및 보유 정보 : 회원의 요청 또는 동의를 얻은 항목, 기간에 한하여 해당 기간 동안 보유 2. 기타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원활한 계약사항의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공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거나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지하겠습니다. 수탁업체 : CJ대한통운, 우체국, 로젠택배, 한진택배,퀵서비스 위탁업무내용 : 상품 배송 업무 수탁업체 : NHN KCP, 카카오페이 위탁업무내용 :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를 포함한 전자지급수단, 그밖에 전자적 방법에 따른 지급수단 전자금융거래수단 등의 결제정보 전송, 휴대폰 소액결제 수탁업체 : (주)카카오 위탁업무내용 : 알림톡, 비즈메시지 발송대행 수탁업체 : (주)아이코드 위탁업무내용 : SMS, MMS 등 문자메세지 발송 업무 2. 회사는 맞춤형 서비스 및 광고의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업체에 광고식별정보 및 쿠키 정보, IP주소(일부 마스킹 처리된 범위)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위 정보 외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러한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아래 제9조에 기재된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 위탁을 위하여 위 광고식별정보 및 쿠키 정보가 국외로 이전될 수 있으며, 이전된 정보는 본 서비스 제공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수탁업체 : 구글 (미국) 위탁업무내용 : Google analytics 서비스의 이용, Google ads 마케팅 업무 (맞춤형 광고 제공) 수탁업체 : 페이스북(미국), (주)카카오, (주)인라이플 위탁업무내용 : 마케팅 업무 (맞춤형 광고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 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사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가 처리되는 경우,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 제1항 내지 제2항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사용목적 1. 회사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2. 회사는 쿠키의 사용을 통해서만 가능한 특정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을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용 및 거부 1.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① Internet Exploer에서 쿠키의 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② Chrome에서 쿠키의 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선택 >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2.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 맞춤 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Google Analytics 및 맞춤형 광고에 대한 안내 1.회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Google, Inc.(이하 ‘Google’)이 제공하는 웹 분석 서비스인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회사의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분석 및 평가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며, 서비스와 제품을 개선하고 맞춤화하여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Google Analytics는 컴퓨터에 저장된 텍스트파일인 ‘쿠키’를 사용하여 이용자의 웹사이트 이용방식을 분석합니다. Google의 외부 분석툴을 통한 분석 및 맞춤형 광고 제공 서비스를 거부하시는 경우 tools.google.com/dlpage/gaoptout에서 현재 고객의 웹 브라우저에 대한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Google의 정보 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3.Google은 쿠키 정보의 분석을 위하여 개인식별 가능성이 없는 ‘쿠키’ 정보를 미국 내 Google 서버로 전송합니다. Google의 정보 처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google.com/analytics/learn/privacy.htm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민원을 전담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 CS센터 전화번호 : 010-8689-8771 문의처 : artpani@naver.com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노은경 직책 : CEO, 직급 : 사장 연락처 : 010-8689-8771, artpani@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제10조 (개정 전 고지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할 것입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필요 시 이용자 동의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22년 12월 07일 시행일자 | 2022년 12월 07일
전체 약관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쇼핑몰 전체검색
검색어 입력 필수
검색
나의 쇼핑 리스트
오늘본상품
0
해당내용 없음
장바구니
0
장바구니 상품 없음
장바구니 바로가기
위시리스트
0
위시리스트 없음
위시리스트 바로가기